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에 새 글을 올리지 않습니다.
새로운 글들은 제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Graduation!!

블로그 이전으로 새로 posting
Original posting: 2008년 5월 20일

지난 금요일은 졸업식이었다.
졸업식은 UC Berkeley 캠퍼스에 있는 Greek Theatre라는 야외 원형 극장에서 학교 전체가 아닌
MBA만 별도로 열렸다.  졸업
식은 Dean, 초대 speaker, student speaker의 speech로 시작되었고,
졸업생 이름이 한명씩 불리며 무대로 올라가 졸업장을 받고 Dean과 악수를 하고 내려왔다. 
그리고 몇가지 award 시상이 있은 후 Dean의 closing speech로 마무리되었다.  (총 2시간 정도)
졸업식 후에는 음식과 와인 등을 먹으며 졸업생들과 가족들이 사진 찍으며 어울리는 reception이
마련되었다.

"Mickey Kim" 이름이 불리고 졸업장으로 받으러 강단을 걸어가는 모습!

좋은 친구들과 함께해서 더 즐거웠던 졸업식!
단, 이날 날씨가 너무 더워서 졸업 가운을 입고 있는게 괴로울 때가 있었다.

자랑스런 Haas의 코리안들!!  2년간 한가족이 된 기분이다.

졸업식 때 commencement address는 주로 성공한 동문이 하는 경우가 많은데 우리 졸업식에는
V&S Group의 CEO인 Bengt Baron이 speech를 했다.  V&S Group는 Absolut Vodka로 잘 알려진
음료 회사이다. 

오른쪽이 V&S Group CEO인 Bengt Baron이고 왼쪽은 Haas의 Dean인 Tom Campbell이다.
Dean Campbell은 5년간 Haas의 Dean이었고 우리 졸업과 함께 Dean 자리를 물러난다.
아마 다시 정치로 돌아갈 것 같다.  (그는 상원의원 출신임.)

졸업식을 맞아 한국에 게신 부모님, Kellogg에 있는 수지, Georgia에 있는 형네 부부까지
모두 와서 오랫만에 온가족이 한자리에 모일 수 있었다. :)
형수는 지금 임신 8개월, 곧 조카가 생길 예정이다!

졸업식 때문에 온가족이 모였기에 지난주에는 가족들과 이 근처를 놀러다녔다.
San Francisco 북쪽에 있는 멋진 항구 도시인 Sausalito에도 갔었는데 여긴 다시 가도 좋았다.


졸업식날 학교로 운전하는데 라디오에서 나온 Elton John의 Goodbye Yellow Brick Road.
가사가 졸업과는 어울리지는 않지만 차에서 듣는 이 노래가 너무나 좋았다. 



* 블로그 이전으로 예전 블로그에서 복사해온 글이라 답글이 없습니다.